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이용후기와 드라마추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02

    왓차, 넷플릭스 등 요즘 드라마, 영화를 볼 수 있는 앱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그중에서 제가 이용한 넷플릭스 후기와 드라마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넷플릭스 : 유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한달 무료 이용권도 있습니다!저는 1개월 무료로 사용 않고 유료 결제한 사례입니다.무계획해버렸습니다.미쳤네.한달에 한개 5000원 정도이다3개월 이용권도 있슴니다 나는 넷플릭스가 사실은 옥자라는 영화와 함께 그녀 때문에 알았습니다.사실 표준 트렌트 같지는 않은데 영화와 드라마를 매우 자유롭게 스트리밍으로 보는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런데 아니더라ᄏᄏᄏ 장점: 넷플릭스에 있는 드라마 스트리밍으로 고화질 감상가능자본주의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소리^ 자막도 있고 편리하니까 정스토리 영상의 질은 굿굿렉도 안걸리는 단점: 견해 기대와는 반대로 제한적 유료?


     


    1일?2일 이용하는데 별로 볼 것이.실은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뭐든지 과를 일일이 보면서 그런 것은 싫었어요, 미드를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넷플릭스로 검색해 보면 없는 미드도 많았고요.어렸을 때 조금 사실은 결제한 것을 후회했어요.BUT 이건 저의 섣부른 판단이었어요.재미있는 드라마가 많아서 못본 영화도 많았어요.


    >


    ★★★★별 다섯 개 중 다섯 개 깜짝 놀라는 맛도 있고 연기력 구멍 제로의 아이들인데 연기 너무 잘해서 예기하고 신선하고 기묘한 기상을 다들 보세요. 대못질하는 건 괜찮고 초능력이 좋다는 분들 꼭 보세요.


    >


    첫째, 요즘 보고있는 블랙미러와 이 드라마는 거짓없이 많은 것을 내포하고 있으며, 현대인에게 교훈을 준다? 거짓없이 드라마 중 탑퀄리티의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우리집 보신라에선 이런 드라마 못봐자기가 못 온다.사랑과 연애 이런게 아니에요.


    >


    보면서 손에 땀을 쥐게 하지만 약간 고구마 같아서 짜증나지만 완결이 걱정돼서 다 봤다^;;; 그래도 재밌는 것도 자기 이름 사회의 일면을 보여주는 드라마야.왠만한 드라마는 다 보고 새 드라마도 추천하고 난 뒤 돌아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