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이상준 과인오는 꿀잼 유튜브 채널 플레저로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1:41

    안녕하세요 이마콤입니다.TV만 보고 온 내가...! 출퇴근길에 Sound음악을 들으면서 뉴스기사만 보던 내가!!! 최신 유투브에 빠져버렸습니다. :D​ 하루 2가끔 통근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다녔는데 재미 있는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찾아보니까 지루한 출근 길은 없었습니다그래서 저도 어떤 새로운 구독자가 되어 알고리즘으로 인해 제가 즐기는 영상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ㅋ


    >


    롯데의 유튜브 채널도 제가 구독하고 있는 채널 안의 하쟈신입니다!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고 이벤트 참여도 하고 꿀 정보도 얻고 있어요. ​, 개그맨 이상준이 자신과 있는 롯데의 유튜브 채널이지만 노 무쟈싱쿨지에무잉 것 ☆, 울산 여행을 약 6년? 7년 전에 가서 봤더니 내가 갔을 때와는 역시 다른 재미가 있어 벌써 한번 가보고 싶다는 소견이 들도록 했습니다(웃음)


    >


    동공지진 구독중이었는데 왜 이 행사를 놓쳤어!!!!(분노) 페이스북 이벤트에서 롯데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우리 동네 자랑을 해주신 분들에게 선물도 드린 이 이벤트를 말하는 거에요! 제가 살고있는 경기도, 광주는 여행하기에는 너무 들판에서 아쉽지만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꼭 참가하자! 경기광주여행도 있으려나~♪(연월차 쓰고 대기)


    >


    롯데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_+요즈음 화제가 된 준 신 ☆의 선전 장면도 볼수 있어서 이미 정주행만 하나 0번째! ᄒᄒ 여러가지 컨텐츠가 업로드 되고 최근에는 영상을 보는 재미가 있지요.


    >


    제가 매일 오거의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 콘텐츠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무선여행을 많이 이용한 롯데 유튜브 채널입니다 : D국내와 해외의 아름다운 관광명소에서 만날 수 있는 롯데의 다양한 모습을 여행예능 콘텐츠로 보여드리는 버라이어티 영상입니다:)


    >


    지난번 오항상지기의 여행으로 갔던 울산!! 시원한 바다소금도 받고싶고 우울한느낌도 날려보고싶어서 터미널에서 '가장 빨리출발하지만 가장먼'티켓을 받고 방문한곳 +_+ 간절곶도 가고, 울산의 랜드마크인 대관람차도 타본적 하나인데, 나에게는 좋은추억이 있던 울산이 롯데유튜브 플레저로드의 하나라니!!!


    >


    영상 곳곳의 이상준씨의 센스가 눈에 띄고, 친구들에게도 보이니까, 갑자기 울산 여행가고 싶다고 하는 이야기를...!?ᄏᄏ이사하고, 안정되면 울산을 쏴봐?


    >


    플레저로드에는 법칙이 있습니다!! ​ 처음이다.무전 여행 2. 롯데 제품은 껌 쵸은콧 이용 가능 3. 관광지 정보와 마스크를 쓴 것은 현지 조달(히이 하이킹 등)4. 역의 대가로 추첨을 통한 선물 제공 ​ 여행 예능을 보면서 생각하지만 하봉잉의 주제를 정하고 친구들과 고런 여행을 하고 봐도 좋다고 생각한 막막 합니다 +_+


    >


    바다와 고래의 도시인 울산! 롯데 제품을 만나면서 울산 보개기에 나온 개그맨 이상준씨의 활약을 볼 수 있습니다! ᄒᄒ 특유의 유쾌하고 뻔뻔스러움 덕분에 영상 곳곳에 웃음을 주는 sound 지뢰가... 깔깔~약 7분 여간 영상이지만 정말 시간이 죽순 삭이에요+_+​


    >


    히치하이킹에 실패한 개그맨 이상준 씨는 결국 울산 분들의 도움으로 랜드마크 대관람차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플레저볼을 처음으로 해서 선물을 드립니다.ᄒᄒ 기사님 선물은 즉석 빼빼로~ 롯데제과 하면 또 빼빼로네요♪


    >


    운전기사의 분주한 리액션으로 다시 한 번 추돌했지만, 이번에는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올레~~ 영상을 보는 내가 전부 기쁜 이 뉴스!!! (웃음) 운전기사의 밝은 표정을 보고 웃어넘길 것 같아:D


    >


    울산 롯데영플라자 위에 설치되어 울산의 랜드마크가 된 대관람차! 제가 울산에 갔을때는 너무 추워서 포기하고, 영플라자에서 커피를 마시며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깨져서 그런일은 없습니다.) 또 울산에 여행업자가 된다면, 대관람차를 타고 울산전경을 보고 싶습니다!!!


    >


    아, 렛츠비도 롯데였대요!!! 대단해! 우리들이 즐겨 마시는 썰매료도 롯데 제품이 많다는 것! 롯데 제품은 마진대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할인된 아이템 완료:)


    >


    울산하면 또 고래고기가 유명합니다! 특유의 옅은 냄새가 있다고 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sound식 중 하자신이라고 하는데 플레저로드에서는 고래고기를 먹기 위해서는 sound식 매장내에 롯데 제품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후후후.


    >


    아! 이런 원리원칙을 따지는 제작진www 당황하는 이상준씨의 표정까지 웃을 수 있는 버튼이다www세세한 표정, 하구인로도 웃겨... 천상의 개그맨 같군요.다행히 sound 가게에 칠성사이다가 있어서 무사히 입성했어 www


    >


    저는 새로 접하는 소의 맛있는 음식에 대한 호기심 반, 걱정 반이기 때문에 "기왕이면 먹자"는 주의로 쉽게 도전하지 못했을 텐데, 플레저 로드 영상을 통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고래 고기를 이렇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다니!


    >


    >


    하하하하하하하 참고래 특유의 짠내라 그런지 개그맨 이상준씨도 괴로워하고 있다...! 결미닐라랑 다같이 먹는다고 부추를 많이 잡았어요. 쿠쿠쿠


    >


    아니...영상이 재생되는 7분 만에 5년은 늙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또, 천상 개그맨이구나~라고 생각합니다.) 동생과 함께 보면서 이상준은 약을 먹었는지, 제작진이 약을 먹었는지, 편집자가 약을 먹었는지 궁금했어요.


    >


    이 여행지는, 어디가 처음인지도 기다려지는 프레져 로드! 우리 마을에도 와 주세요. 소머리국밥 드시고 스키장 가세요.~~~~(발챠네고 따라다녀서요!!!!)​ ​ ​ ▼ 솜네쵸쯔에서 그뎀쿨지에무각지 않을까~~▼ https://youtu.be/DSiUZ8tRE08 괜찮습니다.와서 구독 버튼을 눌러보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