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6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netflix)영화 최대 제작비가 투자된 '마이클 베이' 감독 최초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4:25

    >


    20하나 7년<트랜스포머 마지막 기사>이 흥행에 실패를 하면서 결국 아이증<트랜스포머>시리즈에서 완전히 손을 테보링'마이클 베이'감독이 2년 만에 신작 영화에 복귀했습니다.. 신작 영화는 제작비 약 하나 옥 5,000만달러를 투자한 작품으로 '마이클 베이'감독 첫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6언더 그라운드>라고 합니다.


    >


    >


    한국에서도 이용자들은 항상 스트리밍 미디어중에서 <넷플릭스>와 <왓쳐플레이> 제일 트렌드가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저는) 둘다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네)<봉준호>감독처럼<마이클 베이>감독도 다음작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컴백하게 됐어요.


    >


    항간에 소문으로는 무적의 왕자 사자를 실사 영화로 만드는 스토리가 있었다는데 그렇지 않다더군요. 아직 정확하게<6언더 그라운드>의 줄거리는 유츄루카 없는 상황인 캐스팅된 배우로는<데드 수영장>의 '라이언 레이놀즈',<그와잉우, 유 씨 미>의 '데이브 프렝코',<빠스토 상주 거친 놈들>의 '멜라니 로랑',<메그니피셍토 7>의 '마누엘 가르 씨 르포','아드리아 알쵸 나','코리 호킨스'이 출연을 하지요.


    >


    >


    '마이클 베이'감독의 영화답게 극장용이 아니라[넷플릭스]에서도 제작비가 버스터급 하나 옥 5,000만달러를 들였다며(넷플릭스 영화 사상 최고 제작비와 합니다). 그의 전매특허다운 차량 폭발 장면은 넷플릭스에서도 여전할 것 같습니다.^^​


    >


    6명의 주인공들의 극중 이름이 원, 투, 쓰리, 포, 파이브, 식스에서 나 오고, 예고편 보아, 6명의 억만 장자들이 전과 기록을 없애고, 이주는 조건 등의 조건 때문에 죽은 듯이 위장한 다소 뒤에 팀을 만들어 미션을 받고 악당과 맞서게 됐어요 무를 수행한다는 '분노의 질주''트리플 X' 같은 장르가 아닐까 합니다.


    >


    미션임파서블의 명장면과 흡사한 장면도 나오고 분노의 질주 같은 차량 질주 장면도 있고 나쁜 놈들 같은 버디 액션 영화 같은 요소도 있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트랜스포머>의 망령으로부터 칭송을 받아 초심 과인만의 오락영화로 돌아가는 '마이클 베이' 감독 같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멜라니로랑'이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보고싶은 마음이 드네요언젠가 넷플릭스를 1개월 무료 체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이클 베이'감독이 할리우드에 데뷔한 작품인< 나쁘지 않아풍과 얼굴>의 마지막 3편까지 직접 연출하고 마무리를 만들어 주길 바랐는데,'마이클 베이'감독은< 나쁘지 않아풍 놈들 영원히>대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6언더 그라운드>를 선택하고 말았습니다 ᅲᅲ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