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해 어느 캐릭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7:26

    안녕하세요 YM의 혜린입니다 접근 쵸쯔쵸쯔우오루 2하나 서울 시작으로 디큐브 아트 센터에서 뮤지컬"광화문 연가"가 개막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


    이 뮤지컬은 중장년 세대를 저격한 추억의 뮤지컬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래서 과거에 히트한 곡이 주를 이루고 많은 분들의 향수를 자극한다고 합니다.


    "주연으로는 중년 명배우 역의 안재욱, 이건명, 강필석, 월하 역의 구원영, 김호영, 이석훈, 젊은 명배우 역의 이창동, 정욱진, 중년 수아 역의 이은율, 이다강희 등이 있습니다"


    >


    그 가운데 평소 가수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쌓아온 이석훈은 이번 뮤지컬을 통해 관객들에게 가수가 아닌 배우에게 비춰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오늘 소개할 분은 가수 이석훈입니다.하나 984년 2월 2개 1에 태어난 이석훈은 2008년 보컬 그룹 SG·워너 명암의 멤보로 합류되어 정식 가요계에서 데뷔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


    그 당시, 오디션을 통해서 SG우오덱비우이의 멤버가 된 그는 500:화정이라는 거창한 경쟁률을 뚫고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이것으로 그의 가창력이 아무리 자신 뛰어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


    이석훈은 SG와그비에서 'In The Rain', '사랑해', '줄줄', '내 사랑 울보', '내 사랑 내 곁에', '사랑하죠', '겨울, 나쁘지 않아' 등의 곡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


    그렇게 그룹 활동을 하면서 동시에 솔로 가수의 길을 걷기 시작한 그는 "디 쿠루루 사랑하는 하나 0가지 이유","직접 신문 없는 남자에 ","고백"," 우리라는 세상"," 웃으며 안녕하세요","연어 린이의 시작"," 하고 싶은 이야기"등 우이곡으로 홀로서기에 성공했어요.


    >


    한편, 이석훈은 지난 첫 달 개막한 뮤지컬 '킨키부츠'에 출연하면서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습니다.출연 당시 찰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데뷔작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에게 호평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


    이번에 출연하는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서는 그가 맡은 월하 역을 어떻게 분석하고 소화할지 저 역시 존이 스토리가 궁금합니다.


    가수 이석훈 씨의 행사 섭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나요?공연기획 한창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